안녕하세요 틴듀오 썬팅샵 양과장입니다.
오늘은 제네시스 GV80을 소개해볼껀데요 이번 고객님 차량은
가솔린 3.5T 5인승 22인치 SDS2 4WD오토 22MY
옵션 사양
파퓰러 패키지 전동식사이드스텝, 컨비니언스패키지, 드라이빙어시스템패키지2
렉시콘사운드패키지,아웃도어패키지,파퓰러패키지,파노라마 썬루프, 빌트인캠패키지
거의 풀옵션이라고 볼수있죠.
색상
비크 블랙, 블랙 / 베이지 투톤(메탈릭 포어 필러)비크 블랙
◈ 제 원 ◈ | ||
전 장 (mm) | 4,945 | |
전 폭 (mm) | 1,975 | |
전 고 (mm) | 1,715 | |
축간거리 (mm) | 2,955 | |
윤거 전 (mm) | 1,674 | |
윤거 후 (mm) | 1,689 | |
엔진형식 / 베터리종류 | l4 2.5 T-GDi | |
구동 방식 | 2WD/AWD | |
배기량 (cc) / 베터리용량 (kwh) | 2,497 cc |
최고 출력 380pS / 5,800rpm
최고 토크 54.0kgf·m / 1,300~4,500rpm
신차검수를 꼼꼼히 한 후 차량을 소개해 볼깨요 :)
제네시스만의 매력을 더한 엠블럼과 유니크한 디자인 행귀지 G-MATRIX를
반영한 크레스트 그릴과 강렬한 쿼드램프는 당당한 품위로 전면부 디자인에 존재감을 더합니다.
기술적으로 가장 슬림하게 구현된 헤드램프로 프론트에서 사이드 턴 시그널, 리어 콤비 램프까지 수평적인 레이아웃으로 차를 아우르며 연결되었습니다. 주야간 점등 시 제네시스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만들어내고 원거리에서도 제네시스임을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습니다.
센터 콘솔에 위치한 제네시스 통합 컨트롤러를 통해 여러 번의 터치가 필요한 복잡한 키보드 대신 간편한 손글씨 인식으로 빠르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촉감이 뛰어난 가죽 스티어링 휠에 투톤 컬러 디자인으로 실내의 고급감을 초월한 제네시스만의 독창적인 경험을 완성합니다.
시공하는 동안 차량 방전을 위해 배터리 세이버를 연결합니다 :)
베터리 세이버와 마스킹 테잎을 한 후 시공은 시작되요
손재단을 하여 히팅기로 열심열심
PPF4종(도어엣지/도어컵/주유구/트렁크리드)
저희 샵에선 PPF작업도 모두 손 재단해서 붙여드립니다.
기계 재단이 더 깔끔하지 않을까(?)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저희 실장님은 기계 재단 보단 손 재단이 더 깔끔히 시공 해드린답니다 ^ ^
시트 코팅 시공이 완료되었어요.
시트 코팅을 꼭 해야될까(?) 하시죠?
블랙 시트는 해도 잘 모르시겠지만 베이지 시트 경우일땐
타고 내리실때 어두운 색상 옷을 입거나 청바지 옷을 입었을때 염색제가 묻을 것을 예방하여
시트 코팅 하는걸 추천 드립니다!! 뭐든지 처음엔 필요 할까(?)하지만 사용하시다 보면
할껄 그랬네....하고 후회하시죠 ㅜ_ㅜ
유리막코팅을 시공하면 잔기스가 잘생기지 않고, 광택이
그대로 유지되며, 발수 관리가 잘되기 때문에 외관이 깨끗해집니다.
또 한 외관에 오염물질이 떨어져도, 물세차만으로도 가볍게 지워지고
비를 맞고 나서 말라버린 빗방울 자국이 가볍게 지워지니
어두운 차량일수록 유리막 코팅은 필수겠죠 ? ^_^
차가 아주 번쩍번쩍하쥬?
트렁크 용략은 727L로 넉넉한 트렁크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2열 폴팅시 2,144L의 용량을 누릴 수 있죠
아웃도어 패키지(40만원)을 추가 시 (2열 220V 단자, 러기지 스크린 매트)적용되며
차박 SUV 차로 고려한다면 추천 또 추천 드리고 싶은 옵션입니다 :)
제네시스 시크니처 디자인이 적용되어 차량과 지다인 일체감이 뛰어나고,
도어 개폐에 따라 사이드스텝이 자동으로 전개되어 승하차 시 편의성 및 안전성을
향상시켜 줍니다. 도어를 열면 슈~웅 하고 닫으면 또 슈~웅 하고 들어가는게
승객의 편의성을 생각 해도 너무 생각 한 사이드스탭 .....
내 차에도 달고 싶다...... ㅎㅎ
#작업내용
#버텍스 1100 / 900
#전면 1100
#측/후면 900 5%
열차단과 프라이버시를 위해 썬팅농도를 짙하게하면 야간에는 가시거리가
짧아져 운전반응 시간이 길어 위험하고
거울효과가 있는 미러 반사썬팅을 위해 필름의 내부반사율이 높으면 실내 사물이 차유리에
거울처럼 비쳐져서 시야가 좁아질 수 있습니다 라는 얘기도 많이 나오죠.
하지만 버텍스1100은 버텍스900에 적용된 CV&NVA 테크놀로지는 물론 리플렉트 탠슬링(RC) 코팅기술로 내부반사를
최소화 시켜 시야에 방해가 되는 저해요소를 제어하고 즉, 다른 썬팅 농도 높이 단계에 비해 버텍스1100과 버텍스900은
썬팅필름 최고의 시인성과 선명도를 높여준다고 하니 걱정마세요 :)
이로써 오늘의 저의 포스팅은 끝이났습니다.
제가 여태까지 썼던 포스팅 중에 제일 길었던 글이였던거 같은데요.
버텍스900은 그동안 많이 해왔었고, 버텍스11000과는 뭐가 다른지 궁금했기도 했기에
좀 더 신경써 글을 써보았어요.
물론 다른 썬팅지 보다 버텍스1100 필름지는 두꺼워서 시인성을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왜 최고의 썬팅 필름이라고 루마버텍스에서 자신있게 선보였는지 알겠더라구요.
고급진 GV80에 1100과 900이 아우러져 더 멋진 차가 되보여서
제가 다 뿌듯했던 포스팅이였습니다.
언제나 고객님들을 위해 멋진 시공을 해주신 대표님과 실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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